본문 바로가기
유명한 식품 및 음료 브랜드

타키스 : 먹는 법, 인기 챌린지, 세계의 열정 팬

by laeincho 2024. 11. 16.

타키스

 

타키스는 전 세계적인 인기 트렌드 과자입니다. 멕시코의 스낵 회사이자 Grupo Bimbo의 일부인 Barcel이 만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굴린 모양과 매운맛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타키스의 챌린지에 대해서 알고 있을 겁니다. 다양하게 타키스를 즐기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타키스의 인기가 급상승한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전 세계적인 팬을 가진 타키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타키스를 먹는 법

타키스의 모양은 동그랗게 굴려진 롤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작은 타코를 굴린듯한 모양 때문에 '작은 타코'를 의미하는 스페인어에서 이름을 따왔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과자의 형태보다 먹기 더 쉬운 것 같습니다. 입에 양념을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Barcel은 타키스의 이 모양을 완성하는 데 수년을 연구했다고 합니다. 멕시코의 인기 요리인 타키토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은 타키스를 사용해 여러 가지 음식에 활용합니다. 타키스를 으깨서 좋아하는 음식 위에 뿌려 먹습니다. 타키스가 토핑이 되는 것입니다. 타코나 맥 앤 치즈와 피자에도 타키스 토핑 합니다. 치킨이나 모차렐라 스틱에 타키스를 토핑해 매콤하게 먹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토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스크림 위에 올려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매운맛을 느끼는 거죠. 너무 이상한 조합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취향은 다르니까요. 웹사이트에는 타키스를 이용한 재미있는 레시피가 있습니다. 팬들이 직접 조합한 레시피들도 있습니다. 아마 이상한 조합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을 겁니다.

2. 타키스 챌린지로 인기 상승

타키스는 1999년 멕시코에서 처음 나왔을 때 일부의 사람들만 좋아했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스낵이었습니다. 처음에는 현지에서 인기를 끌었지만 곧 그 인기가 확산되었습니다. 특히 강렬한 맛을 좋아하는 10대와 젊은 청년들 사이에서 인기가 퍼졌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타키스를 유명하게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팬들은 타키스를 먹는 모습을 공유했습니다. 사람들은 타키스를 먹는 모습의 영상을 공유하기 시작했습니다. 순식간에 많은 사람들이 타키스를 먹는 챌린지를 시작했습니다. Barcel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였습니다. 사람들이 스스로 타키스를 홍보하고 있었으니까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타키스 맛의 팝콘이나 견과류와 작은 미니롤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타키스맛의 팝콘과 견과류는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타키스의 맛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겼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맛인 Takis Fuego는 매우 매콤하고 톡 쏘는 맛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장이 약한 사람은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맛입니다.

3. 전 세계의 타키스 열정 팬

Barcel은 종종 특별한 포장으로 Día de los Muertos(죽은 자의 날)와 같은 행사를 기념합니다. 또한 팬들이 타키스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합니다. 예술가와 협력하여 멕시코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타키스 가방을 디자인했습니다. 이 가방은 팬들의 수집품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과자의 디자인으로 생활용품을 만드는 걸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타키스가 진짜 전 세계적인 인기 있는 과자라는 걸 말입니다. 이러한 아이템들로 사람들이 타키스에 더욱 열광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가방을 공유하며 자랑하는 거죠. 유명한 브랜드들이 많이 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친구들과 타키스를 먹는 내기를 하기도 합니다. 어릴 때 이런 추억이 있는 과자는 어른이 되어도 기억납니다. 전 세계의 새로운 팬들을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추억이 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Barcel은 타키스 외에도 다양한 칩과 캔디와 제과류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목표는 흥미진진한 맛과 독특한 식감의 스낵을 만드는 것입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을 팬으로 만들고 싶어 합니다. Barcel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스낵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타키스는 말아서 만든 모양과 대담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멋진 레시피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소셜챌린지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다양한 추억을 줄 수 있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다음에 타키스 한 봉지를 집어들 때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타키스는 많은 사람들의 도전과 열정이 담긴 간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