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탈리스는 프레지던트나 갈바니와 같은 브랜드로 유명한 유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이 가족 소유 회사는 그 이면에서 농민들과의 관계를 바탕으로 성장했습니다. 유제품의 전통을 유지하려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다양한 국가에 맞춰진 락틸리스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락틸리스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족 중심 문화
락탈리스는 대규모 회사이지만 여전히 가족 소유입니다. 1933년 프랑스 라발에서 André Besnier가 설립한 이 회사는 현재 그의 손자 Emmanuel Besnier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족 소유의 회사는 단기 이익 대신 장기 목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락탈리스는 부담 없이 지속 가능성 및 품질과 같은 분야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규모에도 불구하고 락탈리스는 가족 중심 문화를 유지하며 농부 및 직원과의 관계를 강조합니다. 락탈리스는 전 세계 낙농가들과 협력하여 가장 신선한 우유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전 세계 250,000개 이상의 농장에서 우유를 공급받는 낙농가의 주요 후원자입니다. 락탈리스의 브랜드 중에 가장 많이 들어본 브랜드는 프레지던트 버터입니다. 빵의 맛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고급 버터라는 인식이 많습니다. 갓 구운빵에 잼 없이 프레지던트 버터만 발라 먹어도 맛있게 빵을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2. 유제품의 전통을 유지
락탈리스는 유제품 제조의 전통적인 방법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프레지던트 브리(Président Brie) 치즈와 카망베르(Camembert) 치즈는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고전적인 방법으로 제조됩니다. 갈바니의 모짜렐라 치즈와 리코타 치즈 제조법은 1882년부터 이어져 왔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동일한 제조법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으로 락탈리스는 글로벌한 대규모에서도 장인 수준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치즈와 유제품은 정성이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치즈와 버터는 만드는 사람의 정성이 맛에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락탈리스의 치즈와 버터가 유명한 것입니다.
락탈리스는 맛도 중요시 여기지만 제품의 영양에도 신경쓰고 있습니다. 회사는 요구르트와 치즈에 설탕과 지방을 줄이고 단백질과 칼슘을 첨가했습니다. 사람들이 더 건강한 음식을 먹고 살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락틸리스의 브랜드 중 하나인 Parmalat는 유당이 없는 우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유제품에 민감한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유당이 없는 우유로 더 맛있는 음식들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베이킹에도 사용할 수 있고 우유가 들어가는 음식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사람들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3. 다양한 나라의 락틸리스
락틸리스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음식 선호도에 맞게 제품을 맞춤화합니다. 예를 들어 인도에서는 인도 요리의 주요 재료인 버터 기름과 파니르를 생산합니다. 중동에서는 그 지역에서 인기가 좋은 라브네와 라반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락틸리스는 250개 이상의 브랜드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각 나라의 문화와 취향에 맞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최근에 프레지던트 버터와 플로리 휘핑크림을 사용한 베이킹 시연회를 열었습니다. 더 맛있는 제빵을 위해서 많은 셰프들이 참여했었습니다. 락틸리스의 제품을 사용해 사람들은 더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락틸리스는 지역 유제품을 전 세계 고객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프랑스와 이탈리아 전통에 뿌리를 둔 프레지던트 치즈와 갈바니 치즈는 이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프레지던트 브리 앤 버터는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유럽 유제품 중 하나입니다.
락틸리스는 농부를 지원하는 가족 중심의 회사입니다. 유제품의 전통적인 요리법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단순한 수익 창출 이상의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더 맛있는 빵을 먹게 되거나 치즈를 먹을 때 락틸리스의 이야기가 생각 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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