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한 식품 및 음료 브랜드

Orkla : 지역 필수품, 조용한 노력, 작지만 큰 변화

by laeincho 2024. 11. 20.

Orkla

 

Orkla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는 아닙니다. 하지만 Orkla의 제품은 많은 국가에서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Orkla는 조용히 품질과 혁신에 대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이 브랜드에 대해서 더 알아보겠습니다.

 

1. 지역 인기 필수품

Orkla는 노르웨이의 지역 인기 상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현지 문화 및 전통과 연결함으로써 사람들의 신뢰를 얻습니다. 그란디오사 피자는 사실상 노르웨이의 국민 요리입니다. 반면 펠릭스 케첩은 스웨덴의 주식입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거대한 기업의 제품이 아닌 각 지역에 속한 제품처럼 느껴집니다. 원래부터 지역에서 출시되고 만들어졌던 제품처럼 익숙하고 친숙한 고향의 느낌이 납니다.Orkla는 글로벌 트렌드를 따르는 대신 각 지역의 사람들이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깊이 파고듭니다. 스칸디나비아 전역에서 건강에 좋은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확인하고 현지 입맛에 맞는 저염 소스와 수프를 출시했습니다. 작지만 현실적인 변화에 중점을 두는 것으로 Orkla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지역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각 지역의 맞춤형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은 그 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줍니다. 또한 브랜드를 지역 축하 행사와 연결시켜 의미 있는 제품과 캠페인을 만듭니다. 노르웨이에서는 그란디오사 피자가 공휴일에 빠르고 맛있는 식사로 인기 있습니다. 인도의 MTR Foods는 디왈리를 위한 축제 식사 키트를 제공합니다. Orkla는 전통과 특별한 순간에 자사 제품이 필수품처럼 느껴지도록 만듭니다.

2. 조용하게 노력

식물성 식품이 주요 트렌드가 되기 오래전부터 Orkla는 완전 채식 및 채식 제품에 투자하고 있었습니다. Naturli' Foods 및 Anamma 브랜드는 버거부터 유제품이 들어있지 않은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식물성 식품을 제공합니다. Orkla는 맛이 좋은 제품을 통해 모든 사람이 채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용하지만 일관된 노력으로 Orkla는 유럽 전역의 식물성 식품 부문에서 선도적인 이름이 되었습니다. Naturli의 식물성 버터는 스칸디나비아에서 매우 인기가 높아져 현재 일부 기존 버터 브랜드보다 더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조용하게 사람들을 위한 제품을 만들며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Orkla는 빠르게 성공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장기적으로 안정성 있는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회사는 윤리적인 비즈니스와 공급업체와의 강력한 관계를 우선시합니다. 장기적으로 유지되는 지속적인 신뢰를 만드는 걸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 사려 깊은 모습으로 Orkla는 팬데믹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도 강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3. 작은 변화로 큰 변화

Orkla는 때로는 가장 작은 변화가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구 통계의 변화를 감지하고 특히 노년층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노인을 위해 질감이 더 부드러운 식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옵션과 개봉하기 쉬운 포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Orkla는 소외돼 있는 계층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연령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이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먹을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가구를 위한 1회용 소스를 만들어 사람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세제 포드를 만들어서 화학 제품이 아닌걸로도 청소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실용적인 제품들로 일상생활이 개선됩니다. 바쁜 사람들의 일상에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된 것입니다.

 

 

Orkla는 사람들과 연결되는 주변 세계에 맞추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Orkla는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지역사람들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조용하게 더 좋은 제품을 만듭니다. 일상생활을 개선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배려가 많은 회사들이 주변에 있으면 그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항상 행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