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에너지는 정신이 번쩍 드는 강렬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몬스터 에너지 하면 익스트림 스포츠가 생각날 정도로 연관성이 높기도 합니다. 하지만 몬스터 에너지의 성공에는 화려한 로고와 마케팅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독특한 음료를 사람들에게 제공하였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탄생했습니다. 신규 시장 진출 등을 통해 회사의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몬스터 에너지가 세계적인 강자가 된 이유에 대해서 몇 가지 알아보겠습니다.
1. 다양한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는 단순하게 전통적인 에너지 드링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몬스터 에너지에는 다양한 종류의 맛이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에 맞춰 음료의 맛을 계속 추가로 출시했습니다. Java Monster는 커피를 첨가한 에너지 드링크입니다. 아침에 출근하는 사람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아니면 저녁 늦게 밤을 세서 일을 하게 되었을 때 동반자가 되기도 합니다. 저도 대학생 때는 저녁에 공부를 하기 위해서 자주 먹곤 했습니다. Rehab은 차와 레모네이드에 부스트를 첨가한 혼합음료입니다. 에너지 드링크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맛있습니다. 하지만 멋모르고 물처럼 마시다간 밤에 잠을 못 자게 될 수도 있습니다. 설탕이 없고 가벼운 맛을 지닌 몬스터 에너지의 Ultra 라인도 있습니다.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몬스터 에너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음료를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에너지 음료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갔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브랜드를 새롭게 만들고 사람들의 주목을 계속 받습니다.
2. 스릴과 흥분 라이프스타일의 일부
몬스터 에너지는 단순한 음료가 아닌 라이프스타일입니다. 이 회사는 모터크로스, 스케이트보드, 스노보드와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와 깊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들은 운동선수, 이벤트, 심지어 음악 축제까지 후원합니다. 브랜드가 흥미롭고 모험적인 일을 하는 느낌이 듭니다.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흥분을 연결시켜 많은 고정 팬들이 생겼습니다. 사람들은 단순히 몬스터 에너지를 마시는 것이 아닙니다. 마치 내가 대담하고 용감한 몬스터 에너지 라이프스타일의 일부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몬스터 에너지는 익스트림 스포츠에만 그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e스포츠와 게임을 통해 마케팅한 최초의 음료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토너먼트, 프로게이머, 인기 스트리머를 후원합니다. 몬스터 에너지는 컴퓨터와 인터넷 세상에 살고 있는 젊은 세대들과 연결되었습니다. 이제 게임 팬들은 몬스터 에너지를 빼놓고는 e스포츠를 즐길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가 되었습니다. 몬스터 에너지하면 게임이 생각나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 입니다. 컴퓨터 앞에 앉아 밤새 게임을 하거나 보면서 몬스터 에너지를 마시는 건 일상이 되었습니다.
3. 화려한 캔 디자인
몬스터 에너지는 창의적인 포장과 다양함으로도 돋보입니다. 항상 새로움을 유지하기 위해 수십 가지의 맛을 출시했습니다. 지역 특유의 맛을 만들어 현지 사람들에게 어필하기도 합니다. 네온 발톱 로고가 있는 몬스터 에너지의 검은색 캔은 음료코너에서 쉽게 눈에 띕니다. 확실히 편의점이나 마트에 가면 다른 음료들 사이에서 혼자 튀어 보입니다. 그래서 더 쉽게 음료를 고르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저도 몬스터 에너지의 화려한 캔에 이끌려 구매한 적이 몇 번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관심을 끌기 위해 한정판 디자인과 컬래버레이션도 사용합니다. 이 특별한 캔을 팬들은 마시기 위한 게 아닌 수집을 목적으로 구입합니다. 몬스터 에너지의 밝은 파란색 Frostbite 맛은 월마트 독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후 팬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몬스터 에너지의 성공은 훌륭한 마케팅 그 이상입니다. 사람들에게 좋아하는 음료를 제공합니다. 연결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것입니다. 익스트림 스포츠와 e스포츠부터 새로운 맛까지 흥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몬스터 에너지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느낌을 주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어느 곳에 있어도 몬스터 에너지는 항상 에너지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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