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그라에는 여러분이 알고 있고 사랑하는 많은 제품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성공은 유명한 브랜드들이 많기 때문이 아닙니다. 코나그라는 건강한 냉동식품을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계속 알아봅니다. 옛 것도 버리지 않는 정이 있는 회사입니다. 코나그라에 대해서 몇 가지 알아보겠습니다.
1. 건강한 냉동식품
냉동식품은 코나그라의 성공에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하지만 코나그라에서 판매하는 냉동식품들은 옛날의 냉동 식품과는 다릅니다. 솔직히 예전의 저녁 식탁에 올라오는 냉동식품들을 보면 맛있다고 할 수는 없었습니다. 코나그라는 맛과 음식의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서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합니다.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하면 음식을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조리해도 더 맛있는 식사가 됩니다. 이런 냉동식품의 발전으로 코나그라는 냉동식품 시장에서 최고가 될 수 있었습니다. 메리 캘린더에서 나오는 팟 파이는 고급스러운 맛으로 유명한 냉동식품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팟 파이를 사 와 오븐에 50분만 조리하면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 됩니다. 야채와 고기들이 가득 들어있고 방금 만든 듯한 맛이 납니다. 헬시 초이스의 파워볼을 보면 냉동식품에 대한 편견이 사라집니다. 옛날처럼 냉동식품은 무조건 건강에 안 좋다는 인식이 말이죠. 이렇게 점점 코나그라는 냉동식품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2. 온라인 쇼핑과 데이터
코나그라는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더 많이 구매한다는 걸 알았습니다. 사람들이 쉽게 온라인에서 제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제품의 설명을 개선시키고 사진을 더 잘 찍어서 올렸습니다. 온라인 광고로 홍보를 해서 사람들이 많이 알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온라인 식료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인터넷이 대중화되고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물건들을 구매하면서 시장이 바뀌게 되었죠. 이런 트렌드에 적응한 회사들은 살아남고 더 성장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코나그라가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을 한 것이 중요했다고 봅니다. 이제 코나그라는 온라인 리뷰와 소셜 미디어를 추적해 사람들의 취향을 파악합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무엇을 구매하는지 확인합니다. 어떤 식품 트렌드가 성장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원하는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만듭니다. 채식이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해지고 대중화되자 코나그라는 식물성 고기 대체품인 가딘의 제품들을 만들었습니다. 고객들의 구매 습관을 관찰함으로써 경쟁사보다 앞서 나갈 수 있었습니다.
3. 오래된 브랜드의 부활
코나그라는 오래된 브랜드에 새로운 느낌을 더 해 브랜드를 되살립니다. 포장을 업데이트하고 레시피를 개선하는 건 기본입니다. 창의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여 Banquet 및 Slim Jim과 같은 제품에 새로운 에너지를 주었습니다. 코나그라는 사람들의 추억과 인기 트렌드를 섞습니다. 기존에 브랜드를 좋아하던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새로운 사람들을 끌어모읍니다. 젊은 세대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게임 이벤트 같은 대중문화 트렌드와 제휴를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Slim Jim을 다시 주목받게 했습니다. Slim Jim의 광고와 패키지를 보면 젊고 열정적이고 강한 느낌이 듭니다. 헬스장에서 운동을 미친 듯이 한 후에 Slim Jim을 먹어야 할 것 같은 생각까지 듭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가장 좋아했던 코나그라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스위스 미스 핫초코입니다. 특히 마시멜로우가 들어간 핫초코를 너무나 좋아합니다. 만약에 이 브랜드가 인기가 없어지고 오래돼서 사라지게 된다면 너무 슬플 것 같습니다.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말이죠. 이렇게 코나그라는 사람들의 추억이 담긴 오래된 브랜드들을 사라지게 두지 않습니다.
코나그라는 트렌드에 반응하고 앞서가는 걸 잘합니다. 온라인에서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래된 브랜드도 함부로 없애지 않습니다. 더 건강한 냉동식품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회사입니다. 코나그라는 식품의 미래를 받아들일 줄 아는 회사입니다. 앞으로도 더 맛있고 건강한 제품들을 만들 회사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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