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Fridays Snacks는 유명한 TGI Fridays 레스토랑 체인의 음식을 스낵으로 만들었습니다. 레스토랑에 대해서는 알고 있었지만 스낵에 대해서는 잘 몰랐습니다. 어떻게 레스토랑의 맛을 스낵으로 가져왔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스낵이 어떻게 변신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힘든 팬데믹 기간 동안에 사람들에게 위로가 돼준 이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레스토랑의 맛을 스낵으로
TGI Fridays Snacks는 레스토랑에서 가장 사랑받는 애피타이저를 과자로 만들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TGI Fridays 레스토랑의 애피타이저 맛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나왔습니다. 그냥 평범한 칩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대중적인 요리의 맛을 스낵에 담았습니다. 이 스낵은 즉시 히트를 쳤습니다. 팬들은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레스토랑 애피타이저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유의 인기 요리의 맛을 담은 스낵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인기 레스토랑의 메뉴를 과자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새로웠습니다. TGI Fridays Snacks는 음식 맛을 과자에 담은 트렌드를 만든 셈입니다. 수년에 걸쳐서 새로운 레스토랑 메뉴와 같은 맛의 한정판 스낵들이 나왔습니다. 한때는 핫 소스 브랜드와 제휴하여 매운맛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2. 스낵의 변신
TGI Fridays Snacks는 여러 사이즈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파티용 사이즈의 스낵봉지는 경기나 가족 모임에 적당합니다. 작은 스낵봉지는 이동 중에 간식을 먹거나 도시락을 포장하는 데 적당합니다. 팬들은 또한 스낵을 창의적인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기도 합니다. 샐러드 크루통으로 사용하거나 캐서롤 토핑으로 사용합니다. 심지어 닭고기를 요리할 때 빵가루 대신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TGI Fridays Snacks는 팬들이 레시피 아이디어를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레시피를 이용해 더 맛있게 먹게 되었습니다. 스낵 자체가 레스토랑 메뉴의 맛이기 때문에 간식이 아닌 요리재료로 사용해도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 간이 되어 있는 바삭한 스낵을 사용해서 요리의 시간도 줄어듭니다. 닭고기에 빵다루 대신 사용하는 건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레스토랑의 맛이 나는 닭고기를 집에서 먹을 수 있으니까요. TGI Fridays Snacks는 칩을 넘어서 제품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냉동식품으로 모차렐라 스틱이나 뼈 없는 치킨 바이트 같은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TGI Fridays 레스토랑의 맛을 집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런 냉동 제품과 스낵으로 사람들은 집에서 애피타이저 스프레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팬데믹 기간 동안의 인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사람들은 레스토랑을 방문할 수 없었습니다. 그때 사람들은 TGI Fridays Snacks 제품으로 집에서 외식하는 느낌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외식의 재미와 음식의 맛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이 스낵들을 찾았습니다. 파티용 사이즈 스낵봉지의 판매가 급격하게 많아졌습니다. 회사는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더 큰 사이즈의 스낵봉지를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맛을 더 추가해서 사람들이 TGI Fridays의 맛을 집에서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팬데믹 기간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기억입니다. 하지만 그 기간 동안에 TGI Fridays Snacks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브랜드의 입장에서는 힘들지만 좋았던 상황이었을 겁니다. 사람들은 힘든 기간 동안 위로가 돼준 TGI Fridays Snacks을 기억할 것입니다. 저는 레스토랑은 몇 번 가봤지만 스낵은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런 힘든 기간에 그리운 맛을 먹어 볼 수 있었다면 너무 기뻤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냉동식품과 함께 집에서도 TGI Fridays 레스토랑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외출하기 힘들고 집에서 파티를 해야 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날 브랜드가 된 것입니다.
TGI Fridays Snacks는 사람들에게 익숙한 맛을 스낵으로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스낵을 이용해 창의적인 요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힘든 팬데믹 기간 동안에 사람들에게 위로가 돼준 브랜드입니다. 계속해서 집에서도 레스토랑의 맛을 느낄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티를 하거나 분위기를 띄우고 싶은 때 가장 먼저 생각날 브랜드입니다.
'유명한 식품 및 음료 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마자키 제빵 : 우유 식빵, 편의점 간식, 일상생활의 일부 (0) | 2024.11.25 |
---|---|
치즈-잇 : 무엇인가, 강한 치즈 맛, 대중 문화 속 치즈-잇 (0) | 2024.11.24 |
킹스 하와이안 : 가족과 고향의 이름, 달콤한 빵, 최고의 슬라이더 (0) | 2024.11.23 |
호비스 : 특별한 빵, 영국의 자랑, 시대를 앞서다 (0) | 2024.11.23 |
페퍼리지팜 : 어머니의 사랑, 마가렛의 고집, 혁신가 브랜드 (0) | 2024.11.22 |